message

이름 
E-mail 
비밀번호  
입력 이미지가 안보이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2014.12.10 103 손위호 수정하기 삭제하기

조용하고 의미깊은 음악 듣고 가겠습니다.

2014.04.17 102 월공스님 수정하기 삭제하기

정인화보살님..사중에서 계속 기도중입니다..기도에 관한 것은..영선사 다음카페로 오시면 되요..홈페이지 메인창에서 카페창을 누르시면 자동이동합니다..http://cafe.daum.net/youngsunsa 오셔서 등업신청하시면..'이지스기도' 게시판을 보실수 있습니다..

2014.03.18 101 정 인화 수정하기 삭제하기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인사가 늦어 면목 없습니다.
불편 하신줄 알면서도 제앞가림도 못하는 주제에 무슨 말을 하겠습니까.
폐 이런하고 염치 없는 부탁 또 드립니다.
대성보살님께 언뜻듣기로 새벽4시부터 하넌 기도가 있다하시기에,찿아들어왔는데 도저히 찿을수가 없습니다.자세한설명과 법문 부탁드립니다.
내내 평안 하세요.

2013.12.20 100 여월 김명환 수정하기 삭제하기

아이고 감사합니다 스님 추위에 건강조심 하시고 너무무리하시지 마세요 그리고 영선사 모든식구들께도 안부전합니다 다시말씀드림니다 건강하셔야 됩니다 안녕히 계세요

2013.12.19 99 월공스님 수정하기 삭제하기

여월거사님...^^..반갑습니다..여기가 아니고..영선사 다음 카페입니다. 이홈페이지 메인창에서 우측 하단에 보시면 영선사 카페가 있습니다..그걸 누르시고 오시면 되요. 포털인 다음에 가입-영선사카페가입-등업(제역할입니다)-남섬부주게시판 이렇게 보셔야 해요..^^.. 여긴 눈..추위 장난 아닙니다.. ㅡㅡ.. 건강하시구요..기도 하세요..기도가 넘 좋아 '이지스기도'라고 별칭했습니다. 이시대 최고의 군함인 이지스함에서 따온거에요..^^..1천킬로 밖 까지..1천개의 목표를 동시에 감시하는데..360도 전체 감시. 항공기, 미사일, 전함, 잠수함, 어뢰 모두 탐지.. 가장 위험한 20개 목표 동시 공격. 이게 이지스함인데 '이지스기도문'이 그런 성격입니다. 이지스는 원래 그리스 신화 최고신인 제우스신의 방패를 말하는 건데 매일매일 다양한 탐지, 상대에 대한 억제력, 실제 외부 침입시 적극적 공격... 기도문이 마치 이지스함을 닮아서 그렇게 명명했습니다.. 열심히 기도하십시오. 어제(18일) 거의 완성된 기도문을 새로 올렸습니다.^^~~ 제가 기도문으로 기도하기전 다리가 아팠었습니다..기도 시작하고 곧바로 나아버렸어요..회장님두 기도 하시라 하세요..

2013.12.11 98 김명환 수정하기 삭제하기

스님 이곳호주는 지금 35도가넘어가고있어요 어제말씀하신 지장기도에 대해 확인차 방문합니다

2013.09.04 97 월공스님 수정하기 삭제하기

진태님..인사가 늦었네요..^^..글일 이제 봤습니다..주고받는 글들은 많이는 영선사 다음카페에서 이루어집니다..여러분들이 장하신 분들이죠..우리는 한 가족입니다..열심히 들 하시구요..무궁한 발전 있을시길 기원드립니다..

2013.08.12 96 박진태 수정하기 삭제하기

지난 목요일과 어제 일요일 영선사를 참배했던 대구 108문화원의 준함 박진태입니다. 우리를 위해 귀한 시간 내어 법문과 법회를 이끌어주신 월공스님, 그리고 공양간 보살님을 비롯하여 봉고를 운전해주신 거사님에 이르기까지 다른 사찰 사부대중이 배워야 할 점이 한 두가지가 아닙니다.

근자에 불교계의 혼란한 상황속에서 한줄기 빛을 봤다는 느낌입니다. 감사합니다.

영선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2012.08.30 95 월공스님 수정하기 삭제하기

명자보살님..영선사는 큰피해는 없습니다..바람이 심하게 불어서 방풍림들이 일부 상하고 나무가 3그루 정도 넘어졌는데 괜찮찮습니다..하지만 아래 진입도로와 근처..하천 건녀편 등에는 폭격을 맞은 듯 되어 있습니다. 나무들이 집단으로 허리가 부러지고 큰나무들이 수도 없이 자빠졌습니다.연이은 태풍으로 현재 응급조처만 해두고 다들 복구할 엄두도 못내고 있습니다.

2012.08.28 94 박명자 수정하기 삭제하기

부산에 최보살님 딸입니다.
스님, 안녕하세요.
거기는 아직까지 큰 태풍 피해가 없으신지요.
걱정이 되서 글 남겨봅니다.

2012.08.10 93 월공스님 수정하기 삭제하기

영선사는 '대한불교조계종' 입니다. 지금은 단순히 조계종 이렇게 사용하면 안됩니다. 법원에서 명칭의 자유화로 판결하는 바람에 짝퉁들이 엄청 많아졌어요..'대한불교조계종'외에는 모두 짝퉁입니다.

2012.07.29 92 이성은 수정하기 삭제하기

안녕하십니까 저는 학교 숙제로 지리산의 사찰들을 조사하고 있는 학생 입니다. 영선사는 조계종 천태종,등 어느 종파에 등록되셨는지 알 수 있을까요?

2012.04.23 91 월공스님 수정하기 삭제하기

^^..지장경 염불의 음이 틀린 것은 아마도 독송 당시 원고로 쓴 해석경이 틀렸던 것 같습니다. 그러나 고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하나의 경전 해석본이 나오기 위해서는 해야할 일이 굉장히 많답니다..'녹음-음향편집-화일생성-메인홈에 올리기' 과정이 있어야 하는데..이게 쉽지 않은 일이지요..제가 8품까지 녹음한 것이..무지 오래전 일입니다..13품 까지 다해야 하는데..이게 정말 쉬운 일이 아녜요..

2012.04.19 90 신태운 수정하기 삭제하기

지장경 독송하는 가운데..
1장가운데 무변천--> 무번천,
신견천 --> 선견천으로 수정해야할것 같은데요.

2012.04.05 89 월공스님 수정하기 삭제하기

세상 살다보니 참으로 별일이 다있네요...공지사항에 안내 올렸습니다만..이번 3월 마지막주에 영선사 홈피가 공격을 받았습니다..2년전엔가는 누구나 쓰기가 가능했던 게시판이 공격받아 방명록을 제하곤 회원스기로 제한하였는데 지난번엔 그 풀어놓은 방명록마저 외국에서 오는 스팸이 하루에 수십개씩 들어와 관리 자체가 힘들정도라 글씬뒤 암호 입력으로 다시 막았는데 이번엔 언놈이 아예 회원기록을 모조리 삭제했습니다..해킹 흔적이 발견되어 홈피를 관리하는 회사에 알렸는데 결국 막지 못하고 자료의 자동 백업 기능 때문에 모조리 날아가버린 3.31일것이 기록으로 남아 모든것을 날려버렸습니다..ㅡㅡ..여러분께 죄송하구요..4.3 이전 가입자 모든 분들은 다시 가입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이건 뭐 전문 분야기에 제가 어떻게 하질 못했습니다. 공격당하고 있는줄을 알고도 손을 못썼습니다..살다보니 별 해괴한 놈을 다 보네요..다시는 이런일이 없도록 이번에 홈피 관리업체에서 보안에 크게 신경을 썼습니다..

1 [2] [3] [4] [5] [6] [7]